리뷰

남도식 푸짐한 한상차림 완미족발 논현본점

김컹크 2022. 6. 22. 12:00

오랜만에 어학연수 멤버들의 모임이 있던 날이었어요. 간만에 자유부인 놀이. 

 

남편이 퇴근 후 집에오면 5시 정도 되는데 제가 저녁 약속을 잡아도 충분히 만남이 가능한 시간이지요. 

그래서 아~주 가끔은 자유부인이 되어 친구들, 지인들을 만나서 시간을 보내고 오기도 해요. 

 

남편이 오자마자 두 아드님 밥 차려주고 후다닥 강남으로 출발했어요. 

진짜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이라 기분 좋게 이어폰 꽂고 듣고싶었던 노래도 들으며 신논현역으로 향했어요.

 

지방에서 올라온 오빠가 가자고 추천한 완미족발에 다녀왔는데요. 저도 첨 다녀왔어요. 요즘 핫하다는 남도식 족발이네요. 

(서울 사는 우리보다 더 잘 알아!) 

 

7시에 만나기로 했는데 다들 일찍 도착했더라구요. (다들 빨리 보고 싶었던 거 맞지?)

저는 지인 아가들 꼬까옷 사주러 자라에 들렀다 갔는데요. 그 사이 먼저 도착한 오빠에게 자리를 잡아달라고 부탁했어요. 

그런데 이미 만석!!! (맛집 맞네...)

제가 도착했을 땐 오빠가 웨이팅을 걸어놓고 혼자 외로이 앉아있더라구요 ㅎㅎㅎ (고맙소!) 

다행히 모두 도착했을 때 자리가 나서 다같이 자리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. 

 

 

 

일단 술을 안마시면 큰일날 것 같은 분위기구요~ 배고프니 빨리 주문부터 고고!!! 

개인적으로 불족 넘나 좋아합니다요! 나는 불족!!!을 강력하게 외치며 반반으로 한상족발을 주문했어요. (온족+불족) 

이 날은 오빠 두명, 언니 한 명, 저까지 4명이 만났구요.

다들 푸드파이터라 족발로는 성에 안차서 막국수에 왕주먹밥까지 주문 완료! 헤헷 

(족발 추가주문한 건 안 비밀!) 

완미족발 메뉴판

싸장님~ 가훈 좋고! 

 

족발 한 접시도 루이비통처럼!

일단 먹기전에 꿀조합 멤버들 숙지하시구요! (먹으면서 보면 시간 아까워)

족발+와사비+초밥 조합은 엄청 맛있었어요. (초밥도 추가 주문한 거 안 비밀!)

 

 

우와아아아, 한상차림 장난아니네요~ 진짜X1000000 맛있어 보이죠? 

 

 

파랑 족발 같이 먹는 거 진짜, 미치는 맛입니다.... 

 

 

막국수도 냠냠 맛있게 먹었구요~ 중간에 자리가 부족해서 각자 접시에 담아 쓱싹 다 비웠어요. 

 

막국수

 

이 조합 쏘맥가야되는 거 인정? (네! 완전 인정!!) 

지방에서 올라온 오빠는 서울 당일치기 여정이라, 빠르게 달려줘야 한다구욧!! 

 

 

완미족발, 먹어본 족발 중에 세 손가락 안에 든다!  일단 한상차림부터 푸짐해서 비주얼 합격! 맛은 더더더더더더 합격! 

 

 

 

그냥 가기 아쉬우니까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기로 했는데요. 역시 아이스크림은 베라죠~ 

 

 

내 사랑 오레오....❤ 

 

간만에 너~무 신나고 즐거웠던 시간이었네요.

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먹는 게 행복 아닐까요...? (오글....) 

 

담엔 우리 남편델꼬가서 먹어봐야지! (맛난 거 먹을 때 남편 생각나는 거 찐 사랑이죠...?)